KR_society: 광복절 일본여행

August 14, 2023

광복절 일본여행


또 시끄러운 광복절 도라왔어염~ 건국이래 뭐 한해두 조용히 지나간날 없든 광복절... 올해는 광복절날 일본 가냐~ 마냐~ 그걸루다 또... 이건 옛날에두 다 있든 얘긴거에여~ 단지 옛날엔... 현충일때 관광였져~ 그러드니 (그땐 광복절때 관광은 뭐 조용했져~ 근데...) 요번엔 광복절에... 일본에 간다?!?! 광복절 아닌때 일본 간다?!?! 그래두 문제가 터질 판국에... 그러니 문제가 생기져~ 가령, 광복절때 뭐 대천 해수욕장 간다~ 뭐 말리포 간다~ 그땐 "전혀" 문제가 없었어여~ 왜냐? 맨날 그리 해왔든거임~ 빨간날엔 그리 무져껀 놀았다는거임~ 현충일두 놀았자너? 근데 올해는 일본 간다?!?! 그러니 문제가 되는...그러니 이게 사람덜의 2중성을 보여주는거라는... 저리 욕지거리 해대면서 일제 삐루는 잘쳐먹어대여~ 😝😜😛 그게 젤루 재미나는...

https://www.seoul.co.kr/news/seoulPrintNew.php?id=20230814500118 태국기나 내건다구 일본 이겨 먹는거냐? 띨띨한 세이덜... 글면 빠라바라바라바라바라~ 걔네가 젤루 애국자여~ 사실 그게 또 광주사태때 나타나뜬거구~ 그때 사진 못봤어? 뻐스 위에 올라가서 태국기 휘날리지 안트냐? 자긴 빨갱이가 아니다~ 뭐 그걸 말할려구 해뜬건데 그런땐 빨갱이가 아니면 단지 딱~ 하나뿐인거임~ 아~ 닥~ 😝😜😛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